[넋두리] 스프링 시큐리티 ㅂㄷㅂㄷ...

넋두리 2015. 9. 29. 15:20

아 도대체 'login-processing-url'을 구현하고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다..ㅠ

구글링을해도 '저건 그냥 보여지는거에요~' 하고 말아버리니 참... 어디서 저걸 구현해야하는걸까..ㅠㅠ

파워구글링중인데 잘 모르겠다ㅠㅠ 짜증남...ㅠ 내가 뭘 해봐야지 글을 쓰던지 말던지하지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'j_spring_security_check'이친구가 로그인 처리를 한다고하는데 이친구를 어떻게 커스터마이징을 해야할지 모르겠음..

더 찾아보면 나오겠지뭐..ㅠ

: